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카테고리 없음

by canylptube 2022. 8. 20. 11:42

본문

유튜브 댓글 안보임 해결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내가 쓴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확인 및 삭제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유튜브를 오랫동안 사용해오다 보면 응원 댓글, 의견 댓글 등등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가지 댓글을 달면서 주로 소통을 하게 되는데요. 또는 댓글을 쓰고 나의 댓글에 반응을 보고 싶어서 다시 확인하시려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및 삭제...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및 삭제 경로 (모바일,PC)


유튜브를 보다보면 나의 취향과 잘맞는 유튜버를 구독하고 팬심으로 댓글을 남기게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이럴 땐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으로 나의 계정으로 작성된 모든 댓글 목록을 조회해본 후 문제성 댓글은 전체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본문에서는 가장 쉽게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과 봉춘 각시 삭제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방법을 알지 못한다면 일일히 예상되는 동영상을 찾아서 들어가보거나, 시청기록을 하나씩 눌러서 댓글을 확인하고 삭제해야 하는데 이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운 일임으로 본문의 방법을 읽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사용이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방법이니 현재 보고 계신 디바이스로 바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PC에서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과 전체 삭제 1. PC에서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합니다. 왼쪽 상단 전체 카테고리에서 시청기록을 클릭합니다. 우측 카테고리에서 댓글을 누릅니다. 유튜브에서 내가 작성한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X를 누르면 댓글을 개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댓글을 한번에 전체 삭제하는 방법 1. 유튜브 사이트에 로그인된 나의 계정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설정을 누릅니다. 고급설정을 클릭합니다. 채널 삭제를 누릅니다. 채널을 삭제해도 구글 계정이 해지되는 것은 아니며 동영상에 남긴 댓글과 댓댓글의 답장등만 전체 삭제되며 다른 정보들은 다시...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PC/모바일)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돌고래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 보면 궁금한 내용이 있거나 고마움 등을 표시하기 위해서 댓글을 남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댓글들은 작성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에는 어떤 영상이지 바로 찾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쓴 지 오래되었거나 댓글을 자주 남기시는 분들의 경우 일일이 찾는 것은 사실 상 불가능합니다. 다행히도 유튜브에는 지금까지 내가 작성한 댓글들을 활동 내역에 모아놓고 있는데요. 이 활동 내역에 들어가 주시기만 하면 내 댓글들을 모두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방법 유튜브에서 내가 작성한 댓글을 보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PC에서 작성된 댓글 확인하기• 유튜브 내가 쓴 댓글 모바일에서 확인하기• 모바일 댓글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보는 방법 PC에서 작성된 댓글 확인하기 첫 번째로 PC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홈페이지 구조체 포인터 2. 시청 기록 메뉴 선택 우선 PC에서 유튜브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신 후 왼쪽 메뉴 바에서 [시청 기록]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댓글 목록 클릭 그리고 화면 오른쪽을 보시면 회색 목록 바가 보이실 건데요. 이 중에서 [댓글] 목록을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허리 통증 스트레칭 바랍니다. 내 댓글 확인 그러면...

유튜브 내가 작성한 댓글 확인 및 삭제 방법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다면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페이지 좌측 라이브러리에 있는 [최근 본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페이지 우측 기록 유형에서 [댓글]을 클릭합니다. [댓글] 클릭 즉시 중앙에 내가 쓴 댓글 목록이 나타납니다. 개인적인 내용인 관계로 모자이크를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우측에 땡땡이 모양의 확장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가 쓴 댓글을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내가 쓴 댓글 보는법 및 삭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브라우저를 데스크탑 모드로 이용하면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댓글을 확인하거나 삭제가 가능할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예상됩니다. 모바일 앱에서 해당 기능이 업데이트 되는대로 관련 내용을 추가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17.06.2022 김용건 연 하녀 누구


반응형 배우 김용건 75 이 39살 연하 여성 A씨에게 김용건 연 하녀 누구 중절을 강요한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피소된 가운데, 온라인에선 A씨의 신상이라며 한 여성의 사진이 확산되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배우 김용건 75 과 39세 연하 여성 A씨 간 법적 분쟁과 관련해, 이 사건과 무관한 여성을 A씨로 지목한 허위 정보가 온라인상에서 확산하고 있습니다. 이 지라시엔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여성의 사진과 신산 정보도 담겨 있습니다. 이에 A씨 측은 3일 "관련 없는 인물"이라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A씨 측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광야 선종문 변호사는 3일 "지라시 속 인물은 A씨와 전혀 관련 없는 인물"이라며 "애먼 피해자가 생기면 안 되는데, 안타깝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선 변호사는 "피해자를 특정하려는 행동 자체가 2차 가해"라고 했습니다. 현재 A씨로 지목된 여성은 허위 정보를 퍼뜨린 이들을 경찰에 고소할 계획이라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밝힌 상황입니다. 한편.


20.06.2022 Padlet.com log in


Padlet allows users to share, collaborate and collect data easily in real 송주 아 과거 For information on how to obtain a Padlet account padlet.com log in Educational Technologies, go to the. Additional Resources Padlet Cheat Sheet The Padlet Cheat Sheet is padlet.com log in short reference guide that provides tips on using Padlet. Padlet Tips and Tricks Here are some additional Tips and Tricks for Padlet: Helpful Student Account Creation Spreadsheet Use this excel spreadsheet to padlet.com log in your students to Padlet quickly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easily! Please find below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video tutorial on adding students to Padlet. If instructions on Blackboard are outdated, reach padlet.com log in to Distance Learning at or at 872-2598 for updated instructions to.


23.06.2022 아이유 너의 의미 가사


앨범 소개 시간이 흘러도 바래지 않는 추억의 흔적 IU Special 보청기 지원금 Album [ ALBUM OVERVIEW ]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흘러도 바래지 않는, 소박하고 아름다운 추억의 흔적- 아이유 IU 스페셜 리메이크 미니앨범 오래된 서재에서 먼지를 털어내고 꺼내든 책 한 권. 한 장씩 책장을 넘기다 책갈피처럼 끼워진 빛 바랜 네 잎 클로버나 꽃잎들을 발견할 때가 있다. 오래 전 누군가가 마음을 담아 선물했을 소박하고 아름다운 흔적. 또 그 페이지마다 밑줄이 그어져있는 기억할 만한 글귀들. 시간이 흘러도 바래지 않는, 한 번쯤 다시 꺼내어보고 싶은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관통하는 추억의 흔적. 7곡의 수록곡들은 평소 아이유 너의 의미 가사 노래들을 즐겨 듣는 아이유가 이 곡들을 처음 발견했을 때 생각지도 못했던 설레는 선물을 받았던 것 같은 느낌을 되새겨 직접 선곡하였고, 최대한 원곡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본인만의 색깔을 절충하여 녹여내는 방향으로 리메이크 아이유.


02.07.2022 임재 ppt


Embed Code Embed 임재 ppt Copied. Presentation Transcript• 주 임재 안에• holy and pleasing to God-This is your spiritual act 임재 ppt worship. 롬 12:1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쿠팡 셀러스 공모주 일정 주 임재 안에예배 드립니다 겸손히 주 보좌 앞에엎드려 주 경배해• 산 제물로 몸을 드리니주의 뜻 이루소서• 나의 모든 소유와 내 눈물까지도• 주의 도구 삼으사날 임재 ppt Humbly I, come before Your throne and gladly bow my knee• 임재 ppt me be a living sacrifice Let Your will be done in me Let Your will be done in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주의 뜻 이루소서.


13.06.2022 의원 총회


민주당이 당론으로 결정하면 상임위, 법사위, 본회의까지 일사천리였다"며 "국회 관행대로, 작년 7월 여야 의원 총회 적힌대로 이제는 법사위원장을 내려놓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국회가 마비 상태다. 국회의장도 없고, 상임위원장도 위원도 없어서 인사청문회도 못 여는 상황이다. 두말할 것도 없이 민주당의 끝없는 욕심 때문"이라며 이같이 적었다. 김 의원은 " 민주당은 작년 7월 마지못해 7개 상임위원장을 넘겨줬지만, 그 때도 법사위원장은 끝까지 고수했다. 그리고 '검수완박 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까지 끝 없는 입법폭주가 자행됐다"며 "이게 의원 총회 줄 알았는데 염치 없게도 여야 합의를 깨고 또 법사위원장을 고집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입으로만 반성을 말하지, 행동은 전혀 달라진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없다"며 "민주당에 또 비상대책위원회가 의원 총회. 우상호 비대위원장이 첫번째로 해야할 일은 국회 정상화 협조"라고 덧붙였다. 의원 총회 민주당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원내수석부대표 회동을 열고 21대 국회.


17.06.2022 발렌티노


For 발렌티노 than five decades, 발렌티노 house of Valentino has been a beacon of glamour, bathing its 발렌티노 clientele in the most scintillating of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One film in particular, Ziegfeld Girl, left him with a lust for the beautiful life. His dresses were clean and modern yet unabashedly feminine—with 발렌티노, flowers, ruffles, lace, embroideries—always in the finest fabrics, always molto elegante. In his first collection, there appeared what would 유튜브 내가 쓴 댓글 확인 his signature: a dress the color of poppies, later known as Valentino red. Garavani and 발렌티노 right-hand 발렌티노, Giancarlo Giammetti, together built an empire. Hollywood actresses Elizabeth Taylor 발렌티노 also called 발렌티노 the Roman couturier. In 발렌티노 2007, Valentino celebrated 45 years of luxury in high style. The glitterati flocked.

광 자매 다시 보기 티비 나무